(2021.01.20) 사상 - 국제통닭 / 깐풍치킨 / 핫후라이드치킨 / 친구들과 NBA 내기

2021. 1. 25. 18:26일상/식사

이번 모임은 친구들과 nba 내기를 위해 준수네 가게에 모이기로 했다.
일단 모였으니 음식을 시켰는데,
남자 4명인지라 뭐 반반씩 거의 다 시켯다 ㅋㅋㅋㅋㅋ
양념, 간장, 깐풍, 후라이드, 파닭도....

먹음직스러운 국제통닭 사상점!

벌써부터 달다... 맛나다....

나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건 깐풍치킨! 그 다음은 핫후라이드다!
원래 깐풍기를 워낙 좋아했던지라, 깡풍치킨에 1등!!
그런데 이상하게 다음에 핫후라에드가 계속 생각에났다..

 또 맛난것이 무엇인가 하면, 소스다!!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와사비마요소스가 진리... 진짜 맛있다 !

친구들은 가까이 살기에 오기 쉬우나 나는 집이 멀어 자주 오기 힘든건 아쉽다 ㅠㅠ 그래도 퇴근 통근버스를 강서구청으로 오면 쉽게 올 수 있다! 집가기는 힘들겠지....

방문포장은 천원? 2천원? 정도 할인해주는 듯 하니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방문포장도 나쁘지 않을거 같다!
오랜만에 치킨을 먹으니 든든하다 !

국제통닭 사상점 꿀마탱!

Ps. 오늘 모임의 주요 사항은, 파이널 우승팀 고르기!!
나는 농구를 안본지 너무 오래되었기에, 맞추기도 힘들고 고르기도 힘든 상황.
그리하여 나온 제안은 5개 우승 예상팀을 제비뽑기로 뽑는 다는 것이었다.
나름 공정하고, 공평한터라 그리하기로 했다.
물론 나는 동부 vs. 서부 중 누가 우승하나를 하자고 했다.
이 의견도 결론적으로 채택되어 추후에 동부, 서부를 고르기로 했다.
일단 내가 걸린 팀은 브루클린 네츠.... 잘하자!! 우승해 보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