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10) 부경대/경성대 - 이층집 코코로 / 연어회 / 연어장 / 경성대 부경대 술집

2020. 11. 16. 18:45일상/식사

오랜만에 회사 동기(?)들과 일 잔을 하기로 했는데, 항상 서면에서 자리를 가지다 웬일인지 이번에는 대연에서 하자고 한다. 대연은 나도 잘 모르니 바로 옆 학교앞으로 가자고 했다.
학창시절에 필살기 장소 몇 군데가 있었는데 그 중 하나인 이층집코코로. 내 필살기가 무엇인지 보여 줄 차례다!

참고로 이층집 코로로는 2016년 오픈한 시점부터 꾸준히 간 나름 단골(?)이다. 학생때는 주2-3회갈 정도...

이젠 사원증을 걸고 오랜만에 방문. 사장님께 인사를 드렸다.

우리는 연어 대자 하나와 우동? 하나를 시킴.
그런데 갑자기 연어장?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다 ㅠㅠㅠㅠ 이런 고마운 일이 ㅠㅠㅠ 그럼 바로 달려야지 !

연어장. 집에서도 먹고싶다. 밥도둑일거 같은데ㅠㅠ 동기들 반응도 매우 좋다 ! 연어장과 열심히 술을 마시는데!? 오잉?! 또 나온다... ㅎㄷㄷ 튀김 서비스 ㅠㅠㅠ

새우튀김 좋규여! 마침 동기하나가 새우튀김 먹고싶다 하는 찰나... 안주 왓으니 또 먹자 !! 근데 우리 연어는 언제오는것...? !!!

 

 

옴마야.... 구이도 주신다ㅠㅠㅠ 이거 메인 먹기전에 배부르면 안되는데... 구이도 짭쪼롭하니 맛이 좋으니! 맛있게 먹고 있었지! 머리구이에 볼살이 쫄깃하고 좋은데 오늘은 내가 먹지 않았다.

드디어 우리가 시킨 우동과 연어회가 나왔다 !

튀김 우동(?) 칼칼하니 맛은 좋은데, 개인적으로 술마실때 국물을 잘 마시지 않아 국물 한 숟가락만 먹었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연어!
언제나 같은 맛이다! 역시 이층집 ! 생와사비와 함께 초밥, 양파랑 먹는것도 너무나 좋다... 이날 우리는 빠르게 얼큰하게 취했지,,, 서비스도 많았고 텐션도 높았고 속도도 빨랐다!
회사 친구들의 반응도 매우좋았다! 오랜만에 어깨가 으쓱 ! 다음에 또 오자고 한다! 훗! 하지만 이젠 여긴 오기가 힘든 곳이 되어버렸지 ㅠ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진짜 연어를 원없이 먹고 재밌게 놀았다. 어깨 수술이 후로 술자리를 많이 줄였고, 동기들과도 자리를 거의 하지 않았기때문.

다음엔.. 언제 올 수 있을지...

Cf1) 이날은 7시 30분에 오픈을 했는데 찬우가 7시 부터 줄을 서서 우리가 들어 갈 수 있었다.(거의 매일 줄을 서나 조금씩 다른듯)
Cf2) 전화로 미리 예약은 불가능 하다.
Cf3) 테이블이 다 찬 경우, 이름, 전화 번호를 남겨두고 자리가 생기면 연락을 준다.
Cf4) 내 기준으로 이곳은 가성비가 좋다.
Cf4) 셋트 메뉴는 먹어 본 적이 없는데, 3인 이상이면 그냥 연어 중, 5인부터는 연어 대 시키고 먹으면 원없이 먹는다.

반응형